top of page

2017 겨울심방 안내

1. 고린도후서 8장의 은혜가 우리에게 넘쳐나길 꿈꾸며 나눕니다.

.

.

2. 펀드레이징에 다음과 같은 마음으로 참여해 주세요.

= "시작단계에서는 크기보다는 횟수이다" = "그루터기와 같이 낮아지고 개미와 같은 작은자들을 통한 흘러감이 참으로 가치있는 것이다"

.

.

3. 함께 기도해 주세요.

>>>>> 적게 여러번 후원하면서 그 의미가 본인과 가정의 생활패펀에

새겨지는 복이 주어지기를 바랍니다 (고후 8:1부터) >>>>> 본인의 형편에서 무리하게 하지 않기를 바라며,

꼭 배우자의 동의를 받고, 부부와 가족이 함께 기도하며 헌금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>>>>> 인격적으로 후원하고 인격적으로 전달하여 인격적으로 받으시도록 하길 원합니다

.

.

4. 후원방법

"Paypal"나 "Zelle"를 이용합니다. [북미지역]

.

*Zelle 이용방법은 현재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은행의 인터넷 뱅킹이나 스마트폰 APP에서

"Send Money (with Zelle)"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.

필요한 사항은 저의 이름(Jeongsub Choi), 저의 이메일 주소(cjs300@gmail.com) 또는 저의 전화번호 입니다.

.

*"Paypal" account를 이용할때도 위의 이메일주소를 이용하면 됩니다.

.

*보내실 때 꼭 Memo란에 "2017겨울심방" 또는 "누구누구에게"라고 적어주시길 바랍니다.

* 한국에 계시는 분들의 요청으로 저의 은행계좌를 올립니다 [13208275185 우리은행 최정섭]

* 해외에 계신 분들에게은 본인의 "Paypal" account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.

.

.

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.

.

@글레시어, 몬타나, 미국 2017

bottom of page